HOW 선릉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선릉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선릉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즉, 마코사쿠는 임진왜란에 참전하기는 했지만 해군 출신이었기 때문에 부산포의 항구에만 머물렀을 뿐 서울엔 올라온 적도 없었다는 것이다.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은 공공저작물로서 공공누리 제도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백과사전 내용 중 글을 인용하고자 할 때는 '[출처: 항목명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과 같이 출처 표기를 하여야 합니다.

남편의 능을 옮겼지만 끝내 함께 하지 못한 부부. 중종은 세 명의 왕비 대신 부모님과 같이 모셔져 있습니다. ​​

정현왕후의 능은 성종과 달리 봉분에 병풍석이 따로 없고 석난간만 둘렀습니다. ​​

이용목적을 상세히 작성하여 남겨주세요.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화창한 날씨에 가족들을 데리고 삼릉 공원을 찾은 나들이 객들에게 쉼터를 빼앗긴 비둘이가 유모차 주위를 어슬렁 거립니다.

특이한 기록들

입구를 지나 내려가는 계단부터 심상치 않죠! 네 멋진 작품들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뭐 떨어진게 없는지 까치 무리들이 내려와 공원 구석구석을 뒤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어렵게?! 터를 잡은 성종의 능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임진왜란 때 왜적들에 의해 파헤쳐지고 재궁(관)이 불타는 등의 피해를 당하였습니다. 나쁜넘들.​​

오래 기다려도 먹고 싶은 그 맛!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향한 곳은 입구 선릉오피 쪽에 위치한 중종대왕의 능인 정릉. 중종은 성종과 정현왕후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입니다. 반정으로 이복형인 연산군이 폐위된 후 왕위에 올랐지요. ​​

Report this page